‘태연’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촬영현장


오늘(4일)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를 통해 '펫셔니스타 탱구' 비하인드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성황리에 종영한 음원퀸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을 담은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은 물론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꿀잼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펫셔니스타 탱구'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공개될 비하인드에는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자켓 촬영 현장, 태연과 제로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데일리 셀프 카메라 등 미공개 영상은 물론, 태연과 제로의 평행이론설 영상과 굿집사로서 태연의 모습을 모아 새롭게 선보인다.

말 그대로 PD의 하드를 탈탈 털어 만들어 본 방에서 볼 수 없었던 태연의 색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짤방’(짧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명장면들을 모아 자막이 없는 클린 버전 영상을 공개 한다는 제작진의 후문.

본 편 못지않은 꿀잼 에피소드로 가득 채운 '펫셔니스타 탱구' 비하인드 클립은 총 4편 이다. 첫 번째, 두 번째 클립은 오늘(4일) 오후6시, 세 번째, 네 번째 클립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에 '펫셔니스타 탱구'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