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 영어 싱글 ‘Bad Alive’ 29일 오후 6시 공개!


중국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29일 영어 싱글 ‘Bad Alive’(배드 얼라이브)를 공개하고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

WayV의 영어 싱글 ‘Bad Alive’는 7월 29일 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플로, 멜론, 지니,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지난 6월 발표한 WayV의 첫 정규 앨범 ‘Awaken The World’(어웨이큰 더 월드)에 수록된 ‘Bad Alive’의 영어 버전으로, 다채롭고 파워풀한 멜로디와 나쁜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표현한 영어 가사가 어우러져, WayV의 거친 카리스마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Bad Alive’ 뮤직비디오는 금일 밤 12시(한국시간 기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공개되며,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WayV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WayV는 지난 6월 첫 정규 앨범 ‘Awaken The World’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의 주간 인기차트 및 급상승 차트 1위를 비롯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 일본 음원 사이트 AWA 급상승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재광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