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남성 패션지 9월호 커버 장식!

시선 압도하는 독보적 ‘강렬X시크’ 눈빛!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최근 <여신강림>의 이수호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차은우가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2020년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차은우는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팬들이 ‘언제나 너의 편이야’라는 댓글을 봤을 때 뭔가 제일 가슴에 와닿았던 것 같다”라며 “’언제나’라는 말이 주는 힘이 있다”고 밝혔다.

최근 <여신강림>에 캐스팅된 차은우는 작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여신강림>의 대본이 너무 재밌어서 여러 번 읽었다. 술술 읽힌다”라며 “리딩할 때마다 똑같은 부분 읽는데도 또 웃음이 나온다”고 밝혔다.



또한 <여신강림>의 주연인 임주경 역으로 캐스팅 된 배우 문가영과의 연기 궁합에 대해서는 “(가영) 누나는 경험이 많은 선배님이라 주경이스럽게 연기를 너무 잘한다”라며 “원래 알던 학교 동문이라 ‘선배님, 선배님’ 하면서 재밌게 잘하면 좋은 작품, 좋은 캐릭터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차은우가 이수호역으로 분한 tvN의 동명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은 올 연말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차은우가 커버를 장식한 <에스콰이어> 9월호는 8월 20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https://www.esquirekorea.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재광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