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온도주의' 에너지 절약 캠페인 분당 파크콘서트와 연계

시민 대상 에너지 절약 실천요령 안내 및 기념품 배부, 2024 파크콘서트 일정 공개

 

 

친환경에너지 선도기업인 한국지역난방공사( 이하 ‘한난’)가 7일(토),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에너지절약 ‘온도주의’ 캠페인을 시행했다.

‘온도주의’ 캠페인은 적정 실내온도 유지를 통해 국민들의 에너지절약 참여를 유도하는 공공캠페인으로, 한난이 지역사회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13년째 후원해 온 성남 음악축제인 ‘파크콘서트’와 연계하여 시행되었다.

한난은 ‘파크콘서트’를 관람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온도주의’ 캠페인 참여를 촉구하는 기념품을 배부하고 △안 쓰는 제품 플러그 뽑기 △에어컨 온도 높이기 △실내 적정온도(여름철 26℃, 겨울철 20℃) 준수하기 등 에너지절약 실천요령을 안내하였다.

한난은 전년도에 명동에서 하절기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시행한 데 이어, 금년도에도 분당 서현역, 명동 일대에서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시행하는 등 에너지절약 인식 확산을 위해 동참하고 있다.

정용기 사장은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기치 아래 전 국민의 에너지절약 동참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난이 후원하는 2024 파크콘서트는 다음 달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원장에서 무료로 공연되며, ▲14일 장기하·카더가든 ▲21일 장민호·양지은·정동원 ▲28일 이무진·옥상달빛 ▲10월 5일 다이나믹듀오·원슈타인·김완선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다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