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인터뷰 다섯번째 이야기] 나는 불광천러버 입니다.

서울시 은평구 주민 김광현님, "나는 불광천러버 입니다."

'[시민인터뷰] 우리가 살아가는 우리의 이야기'는 KCB 한국시민방송에서 진행되는 기획 인터뷰입니다.
지금 내가 살아가는 나의 이야기, 그리고 우리 주변에 살아가고 있는 시민들의 이야기입니다.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민참여형 기획 인터뷰로 여러분이 주인공이 됩니다.


Q1. 은평구 거주기간
5살때부터 지금까지 거주하고 있습니다!

Q2. 은평구에서 살면서 좋은 점
봄이면 예쁘게 벚꽃이 피는 불광천과 놀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연신내, 홍대와 신촌등번화가로 나가기 유리한 교통환경이 좋았습니다!

Q3. 은평구에 바라는 점
최근에 은평구가 문화생활 프로그램, 공공시설에 있어서 많이 발전하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취준생을위한 토익이나 자격증 시험비지원을 해주셨으면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에 문화생활이나 공공복지에 힘써주셔서더욱 살기좋은은평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4. 내가 주는 은평구 정보
6호선 응암역부터 이어진 불광천은 봄에는 예쁜 꽃들이 가득하여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 하기 정말 좋습니다. 친구,연인과함께 불광천나들이를 하며 우리동네의 유명한 라멘 맛집인 '옥토끼 제면소'에서라멘도 그릇하시고 제가 가장 사랑하는 맛집인 옥탑버거'에서수제버거도즐겨보세요! 식사후에는 불광천변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한잔을 하셔도 좋고 저녁에 피맥(피자맥주)맛집인 플롭에서피자와 맥주 한잔 하시며 모임을 가지셔도 정말 좋습니다.
Q5. 나에게 은평구이란?
편안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소꿉친구같은동네!

<인터뷰 신청>
대한민국이라면 전국 어디든, 전 세계 어디서도 나의 이야기를 하고 싶은 분들은 인터뷰 신청을 받습니다.
문의 : 02-356-6167
E-Mail :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재학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