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TIOT), 신곡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로 6개월 만에 컴백!

감각적인 티저 포스터 공개, 팬들의 기대감 증폭!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6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오는 10월 1일 새 디지털 싱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감각적인 무드로 채워져있다. 커튼이 쳐진 방안은 어지럽게 흩어진 물건들로 쓸쓸한 무드를 드러내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신곡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의 제목과 함께 '2024.10.01 6PM'이라는 발매 일시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4월 발매한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한 티아이오티가 선보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티아이오티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시원시원한 보컬,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임팩트를 드러내며 존재감을 알린 바 있다. 이에 티아이오티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글로벌 팬들의 주목 속에 티아이오티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한계 없는 매력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새 디지털 싱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다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