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인터뷰 열여덟번째 이야기] 나는 은평구 청년들에게 즐거움을 주기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서울시 은평구 주민 백승준님, "나는 은평구 청년들에게 즐거움을 주기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시민인터뷰] 우리가 살아가는 우리의 이야기'는 KCB 한국시민방송에서 진행되는 기획 인터뷰입니다.
지금 내가 살아가는 나의 이야기, 그리고 우리 주변에 살아가고 있는 시민들의 이야기입니다.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민참여형 기획 인터뷰로 여러분이 주인공이 됩니다.


Q1. 은평구 거주기간
은평구에서 활동한지 4년 차입니다.

Q2. 은평구에서 살면서 좋은 점
정겨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고 그들과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즐거움!

Q3. 은평구에 바라는 점
청년들이 정착할 수 있는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은평에 거주하나 활동은 타지역에서 하는 청년들이 많은데 거주뿐만 아니라 활동까지 은평에서 할 수 있도록!!


Q4. 내가 주는 은평구 정보
은평구에는 서울청년센터 은평 오랑이 있습니다! 서울청년센터 오랑이 은평에만 있는건 아니지만 은평 오랑은 타지역 청년들이 찾아와 활동할 정도로 다른 오랑에서 하지않는 다양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한다고 소문이 나있어요..ㅎ

Q5. 나에게 은평구이란?
내 인생의 전환점.


Q6. 내가 제일 행복했던 순간

내가 제일 행복했던 순간은 사람들이 나라는 사람으로 인해 즐거워할 때!


Q7. 내가 원하는 사회
모든 사람이 살기 위해서가 아닌 내가 하고 싶은 행복한 일을 하며 마음이 풍족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8. 앞으로 내가 그런 이상향을 위해 하고 싶은일들
식당을 차리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찾아와서 단순히 끼니를 때우기 위해 밥만 먹고 가는 식당이 아닌 나라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찾아오고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그런 식당!


<인터뷰 신청>
대한민국이라면 전국 어디든, 전 세계 어디서도 나의 이야기를 하고 싶은 분들은 인터뷰 신청을 받습니다.
문의 : 02-356-6167
E-Mail :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재학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