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청년들을 위한 동아리 청·동·기!(청년 동아리 기획) 추가모집

청·동·기(청년 동아리 기획) 댄스 동아리, 연극 동아리, 봉사동아리 부원 추가모집

‘서울청년센터 은평 오랑’(이하 은평 오랑)에서 진행하는 ‘청년 동아리 기획 지원사업’(이하 청동기)에 참여 중인 댄스 동아리 ‘추다’, 봉사 동아리 ‘내여봉’, 연극 동아리에서는 부원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청동기’는 청년 동아리 기획의 줄임말로 만 19세부터 39세까지 지역 청년들이 모여 직접 동아리를 기획하고, 운영 및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청년들에게 대외활동의 기회와 단체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참여의 기회를 확대하는 사업이다.

댄스 동아리인 ‘추다’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19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불광역 부근에서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추가모집을 진행 중이며, 모집 기간은 8월 17일(수)부터 8월 27일(토)까지다. 춤을 추고 싶은 초보자, 경력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극 동아리는 8월에 구성되어 동아리 부원을 모집하고 있다. 작품 기획, 제작, 연기 등 연극의 제작과정에 관심이 있고 함께 만들고 싶은 청년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8월 16일(화)부터 8월 27일(토)까지다.

봉사 동아리 ‘내여봉’은 내일을 여는 봉사단의 줄임말로 봉사에 관심 있는 은평구 청년들이 모인 동아리이다. 월 2~3회 주말 봉사를 진행 중이며 봉사에 관심 있는 만 19세~29세 청년들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8월 18일(목)부터 8월 27일(토)까지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은평 오랑 인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기타 문의 사항은 02-351-3711로 연락하여 청년 거버넌스 청동기 담당 매니저를 찾으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재학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