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하러 은평 오랑으로 올래?’

‘서울청년센터 은평 오랑‘(이하 ‘은평 오랑‘)은 청년들의 다양한 취미를 지원하기 위한 ’취미지원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은평 오랑‘에서는 청년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취미지원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보드게임 커뮤니티에서는 상시로 참여자를 모집하며 함께할 청년들을 기다리고 있다.

’취미지원 커뮤니티‘란 청년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취미활동을 지원하는 ’은평 오랑‘의 커뮤니티 활성화 사업으로, 현재 축구, 밴드, 댄스, 탁구, 보드게임까지 총 5가지의 그룹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그중 보드게임 커뮤니티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은평 오랑‘ 즐겨방과 이야기해방에서 진행된다. 적게는 6명 많게는 10명 이상의 청년들이 모여 ’은평 오랑‘에 구비되어 있는 약 200여 가지의 다양한 보드게임을 활용하여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보드게임을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여러 게임들을 함께 즐기며 참여하다 보면 자연스레 관계망도 형성되고 보드게임 커뮤니티를 떠나 이후에도 지속적인 참여자 간의 네트워킹의 기회까지 가질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기회이다.

보드게임 뿐만 아니라 ’취미지원 커뮤니티‘ 프로그램 참여 등 궁금한 사항은 02.351.3504로 문의하여 백승준 청년지원매니저를 찾으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재학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