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희망가치,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위해 아디주 커뮤니티와 업무협약 체결


 지난 2024년 6월 14일, 사단법인 희망가치(이주현 이사장)는 자립준비청년 단체인 아디주 커뮤니티(조현수 대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인천 지역의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사)희망가치는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에서 사회적 상호작용 능력 강화를 위한 렉시오 보드게임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 프로그램에는 자립준비청년 등 총 20명이 참여하여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고립에서 벗어나고, 자신감을 회복하여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참가자들은 보드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타인과 소통하며, 건강한 사회적 관계를 형성할 수 있었다.



(사)희망가치는 앞으로도 자립준비청년뿐만 아니라 인천 지역의 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힘쓸 계획이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자원 제공을 통해 청년들이 사회적,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할 것이다. (사)희망가치는 청년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이번 협약과 프로그램은 자립준비청년들에게 큰 희망을 주었으며, (사)희망가치와 아디주 커뮤니티의 협력이 인천 지역 청년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시민방송 기자 다른기사보기